Friday 23 March 2018

다자간 거래 시스템 pdf


다자간 무역기구 - MTF. 다자간 무역기구 - MTF. A 다자간 무역기구 MTF는 여러 당사자 간의 금융 상품 교환을 용이하게하는 거래 시스템 다자간 무역 시설은 적격 계약 참가자가 다양한 증권, 특히 공식 시장이없는 도구 이러한 시설은 승인 된 시장 운영자 또는 대규모 투자 은행에 의해 통제되는 전자 시스템 인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거래자는 구매자와 판매자를 매칭하는 소프트웨어 엔진을 사용하여 전자 주문을 제출합니다. 파산 처 다국간 무역 시설 - MTF. 다자간 거래 시설은 개인 투자자 및 투자 회사에게 공식 교환 거래를 할 수있는 대안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MTF는 참가자가 더 많은 이국적인 자산을 교환 할 수 있도록 거래를위한 금융 상품 입국을 제한하는 제약이 적습니다. WORLD TRADE ORGANIZATION. THE WTO 간략한 소개 1 과거, 현재, 미래의 다자간 무역 체제. 1995 년 세계 무역기구 (WTO) 가입 국제기구 중 막내에서 세계 무역기구 (WTO)는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의 후속 계기가되었다. WTO가 아직 어리지만, 원래 GATT 하에서 설립 된 다자 무역 체제는 50 년이 넘었습니다. 지난 50 년 동안 세계 무역에서 예외적으로 성장했습니다. 상품 수출은 6 매년 2000 년의 총 무역은 1950 년 GATT의 22 배 수준이었고 WTO는 전례가없는 성장에 기여하는 강력하고 번영 된 무역 시스템을 창안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GATT 하에서 개최 된 일련의 무역 협상 또는 라운드를 통해 개발되었습니다 첫 번째 회담은 주로 관세 인하로 이루어졌지만 이후의 협상에는 반덤핑 및 비관세 조치와 같은 다른 분야가 포함되었다. 1986-94 년 우루과이 라운드 마지막 라운드에서 WTO 협상이 끝나지 않았다. 우루과이 라운드가 끝난 후 일부는 계속되었다. 1997 년 2 월 우루과이 라운드에서 합의 된 것 이상의 광범위한 자유화 조치에 동의하는 69 개 정부가 통신 서비스에 합의했다. 같은 해 40 개국 정부가 정보 기술 제품에 대한 관세가없는 협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70 명은 은행, 보험, 증권 및 금융 정보 거래에서 95 개가 넘는 금융 서비스 거래를 체결했습니다. 2000 년에 새로운 협상이 시작되었습니다. 농업 및 서비스 이러한 것들은 2001 년 11 월 카타르 도하에서 열린 제 4 차 WTO 각료회의에서 시작된보다 광범위한 의제로 통합되었다. DDA 개발 계획 DDA는 비농업 관세, 무역 및 무역에 관한 협상 및 기타 작업을 추가한다. 환경, 반덤핑 및 보조금과 같은 WTO 규칙, 투자, 경쟁 정책, 무역 촉진, transparenc 정부 조달, 지적 재산권 및 개발 도상국가가 현재의 WTO 협정 이행에 직면 한 어려움으로 제기 된 여러 가지 쟁점에 대해 논의 할 예정이다. 협상 마감일은 2005 년 1 월 1 일이다. 세계 무역기구. WTO 기본의 완수 무역 원칙 WTO 협정은 농작물, 섬유 및 의류, 은행, 통신, 정부 구매, 산업 표준 및 제품 안전, 식품 위생 관련 규정, 지적 재산권을 다루는 광범위한 활동을 다루는 법률 문서이므로 WTO 협정은 길고 복잡하다. 훨씬 더 많은 이들 문서 전체에 걸쳐 실행되는 단순하고 근본적인 여러 가지 원칙이 원칙은 다자간 무역 체제의 기초입니다. 이러한 원칙을 면밀히 살펴보십시오. 항목을 열려면 클릭하십시오. 사이트 탐색을위한 트리가 열립니다.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하십시오 .1 가장 선호하는 국가의 MFN이 다른 사람들을 동등하게 대우 WTO 하에서 협정, 국가들은 정상적으로 무역 파트너를 차별 할 수 없다. 제품에 대한 관세율이 낮다는 것과 같은 특별한 호의를 부여하고 다른 모든 WTO 회원국에 대해서도 동일한 조치를 취해야한다. 이 원칙은 가장 선호하는 국가 MFN 처리 참조 상자 물품 무역을 관장하는 관세 및 무역 GATT 일반 협정의 첫 번째 기사는 MFN이 GATS 제 2 조 무역 협정 및 무역 협정에 관한 협정의 우선 순위이기도하다. 관련 지적 재산권 관련 조항 제 4 조, 각 협정에서 원칙이 약간 다르게 다루어 지지만, 이 세 협약은 WTO에 의해 다루어지는 세 가지 주요 무역 분야를 포괄한다. 일부 예외는 허용된다. 예를 들어, 국가는 자유 그룹 내에서 거래되는 상품에만 적용되는 무역 협정 또는 외부로부터의 상품을 차별하는 것. 특정 국가에서 불공정하게 거래되는 것으로 간주되는 제품에 대한 장벽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에서는 국가가 제한된 환경에서 차별을 허용합니다. 그러나 계약은 엄격한 조건 하에서 만 이러한 예외를 허용합니다 일반적으로 MFN은 한 국가가 무역 장벽을 낮추거나 시장을 개방 할 때마다 부유 한 가난한 자, 약한 자 또는 강한자를 막론하고 모든 거래 당사자의 동일한 재화 또는 서비스에 대해 그렇게해야한다 .2 내 국민 대우 외국인과 지역 주민을 동등하게 대우 함 수입 및 현지 외국 제품이 시장에 진입 한 후에도 똑같이 취급되어야한다 외국 및 국내 서비스 및 외국 및 지방 상표, 저작권 및 특허에도 동일하게 적용되어야한다. 내 국민 대우 원칙은 타인에게 동일한 대우를 부여하는 원칙이다. 자국민은 GATS GATT 17 조와 TRIPS 제 3 조의 세 가지 주요 WTO 협정에서 발견된다. onc 이 원칙은 제품, 서비스 또는 지적 재산권 품목이 시장에 진입 한 후에 만 ​​적용됩니다. 따라서 수입에 대한 관세를 부과하는 것이 지역적으로 다른 경우에도 내 국민 대우를 위반하는 것이 아닙니다. 무역 장벽을 낮추는 것은 무역 장려의 가장 명백한 수단 중 하나입니다. 관련 장벽에는 수입 제한이나 수입 제한이나 쿼터 등 관세 또는 관세가 포함됩니다. GATT가 1947-48 년 창간 한 이래로 8 차례의 통상 교섭이 있었기 때문에 도하 개발 아젠다에 따라 9 라운드가 진행 중이다. 처음에는 수입 상품에 대한 관세 인하에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협상의 결과로 1990 년대 중반 산업 카운트 산업재에 대한 관세율은 꾸준히 4 이하로 떨어졌다. 그러나 1980 년대까지 협상은 상품에 대한 비관세 장벽과 서비스 및 지적 재산과 같은 새로운 영역 에까지 확대되었다. 시장 개방은 유익 할 수있다. WTO 협정은 국가들이 점진적 자유화를 통해 점차적으로 변화를 도입 할 수 있도록한다. 개발 도상국은 일반적으로 의무 이행을 위해 더 오래 기다려야한다. 구속력과 투명성을 통한 예측 가능성. 때때로 무역 장벽을 높이 지 않을 것이라는 약속은 약속이 비즈니스에 미래 기회에 대한보다 명확한 시각을 제공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안정성과 예측 가능성으로 투자가 장려되고 일자리가 창출되며 소비자는 경쟁 선택의 혜택을 누리고 가격을 낮출 수있다. 다자간 무역 체제는 정부는 비즈니스 환경을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하게 만듭니다. 우루과이 라운드 증가 1986-94 회담 전후로 관세율이 적용되었다. WTO에서는 상품 또는 서비스 시장 개방에 동의 할 때 WTO에서 약속을 준수한다. 상품에 대해서는 이러한 관세가 관세율 상한선에 해당된다. 때로는 관세율에 따른다. 국가 세금 수입은 제한 금리보다 낮다. 이것은 개발 도상국에서 자주 발생한다. 선진국에서는 실제로 부과되는 이자율과 일정 금리가 같은 경향이있다. 국가는 구속력을 변경할 수 있지만, 교역 상대국의 무역 손실을 보상 할 수 있음 다국간 무역 협상의 우루과이 라운드의 업적 중 하나는 구속력있는 약속에 따라 무역량을 증가시키는 것이 었음 표 농업으로 100 품목의 제품에 관세가 적용됨 모든 결과 이는 거래자와 투자자들에 대한 시장 보안 수준을 상당히 높입니다. 시스템은 예측 가능성과 안정성을 다른 방법으로 향상 시키려고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쿼터 및 수입 물량에 대한 제한을 설정하는 다른 조치를 사용하지 못하게하는 것입니다. 쿼터를 관리하면 불법 행위에 대한 비방과 혐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국가는 규칙을 투명하고 공개적으로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WTO 협정은 각국 정부가 정책이나 관행을 공개적으로 또는 WTO에 통보하도록 요구한다. 무역 정책 검토 메커니즘을 통한 국가 무역 정책의 정기적 인 감시는 국내 및 다자간의 투명성을 장려하는 추가 수단을 제공한다. WTO는 때로는 자유 무역기구로 묘사되었지만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시스템은 관세를 허용하고, 제한된 상황에서 다른 형태의 보호를 가능하게합니다. 보다 정확하게 말하면 개방적이고 공정하며 왜곡되지 않은 경쟁에 전념하는 규칙 체계입니다. 차별 금지 MFN 및 내 국민 대우는 공정한 무역 조건을 보장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n 시장 점유율과 보조금을 얻기 위해 아래의 비용으로 수출 덤핑 문제는 복잡하며, 공정하고 불공평 한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불공정로 인한 피해 보상을 위해 추가 수입 관세를 부과하는 방식으로 정부가 대응할 수있는 방법을 확립하려고 노력합니다 많은 WTO 협정은 농업, 지적 재산권, 서비스에 대한 공정한 경쟁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예를 들면 정부 조달에 관한 협약은 WTO 회원국 중 일부만이 서명 한 다각적 인 협약으로 수천 개 정부 개발 및 경제 개혁을 고무해야합니다. WTO 시스템은 개발에 기여합니다. 반면 개발 도상국은 시스템 협약을 이행하는 데 유연성을 필요로합니다. 그리고 협약 자체는 조기 협약을 상속합니다 개발 도상국을위한 특별 지원 및 무역 양여를 허용하는 GATT 조항. 세계 무역기구 회원국의 3/4은 개발 도상국 및 시장 경제로의 전환국이다. 우루과이 라운드 7 년 반 동안 60 개국이 자유 무역 협정 프로그램을 자율적으로 실시했다. 동시에 개발 도상국과 전환국 경제는 훨씬 더 많았다 과거 라운드에서보다 우르과이 라운드 협상에서 활발하고 영향력이 있었으며 현재의 도하 개발 어젠다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우루과이 라운드가 끝나면 개발 도상국은 도하 개발 의제에서 요구되는 대부분의 의무를 수행 할 준비가되어있었습니다. 그러나 최빈국, 최빈 개도국에 대해 더욱 익숙하지 않은, 어쩌면 어려운 WTO 조항에 적응하기위한 이행 기간을 제공했다. 라운드 말에 채택 된 장관급 결정은 선진국이 가속화되어야한다고 말한다 최빈 개도국이 수출하는 상품에 대한 시장 접근 약속을 이행하고있다. 최근 선진국들은 최빈 개도국의 거의 모든 제품에 대해 면세 및 쿼터 프리 수입을 허용하기 시작했다. 이 모든 측면에서 WTO와 그 회원국은 여전히 ​​학습 과정을 밟고있다. 현재 도하 개발 어젠다에는 개발 도상국들이 우루과이 라운드 협약을 이행함에있어 직면 한 어려움에 대한 우려가있다. 무역 체제는 차별없이 무역 상대국들에게 가장 유리한 국가 또는 MFN 지위를 부여하는 차별을해서는 안된다. 교섭을 통해 내려 오는 장벽을 넘어서야한다. 예상되는 외국 기업, 투자자 및 정부는 관세 및 비관계 장벽을 포함한 무역 장벽이 임의로 제기되어서는 안된다고 확신해야한다. 관세율 및 시장 개방 약속은 WTO에 달려있다. . 수출 보조금 및 시장 점유율 획득을 위해 원가 이하의 제품을 투하하는 것과 같은 더 불공정 한 관행을 억제하는 것이 더 어렵다. 저개발국에게는 더 많은 시간과 유연성, 특별한 특권을주는 더 많은 이익이있다. 이것은 모순처럼 들린다. 그러나 WTO에서는 실질적으로 모든 사람을 평등하게 대우하는 차별 금지를 의미한다. 이는 모든 회원국이 다른 모든 회원국을 최혜국 무역 상대국으로 동등하게 취급한다. 한 국가가 한 무역 상대국에게주는 이익을 개선하면 다른 모든 WTO 회원국들에게 동일한 대우를 주어 그들이 모두 최혜국 대우를 받는다. 가장 선호하는 국가의 MFN 지위는 항상 동등한 대우를 의미하지는 않았다. 첫 번째 양자 간 MFN 조약은 한 국가의 가장 선호하는 무역 파트너 GATT와 현재 WTO에서 MFN 클럽은 더 이상 독점적이지 않습니다. MFN 원칙은 각국이 140 명 이상의 동료 회원 예외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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