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March 2018

Hdfc forex card form


내 조언 해외에서 인디언 직불 카드를 대신 사용하십시오. 왜 - 인출 또는 스 와이프에 대한 마크 업 비용은 약 3 5 플러스이며 총 146 Rs에 125의 추가 수수료가 더해집니다. 실시간 또는 가장 최근에 사용 가능한 환율 . 왜 Forex 카드 - 은행은 당신에게 제공되는 환율에 적어도 5 7을 만들지 않습니다. 경제적이면서 편리하고 복잡하지 않습니다. 그들을 사용하지 않으면 복잡합니다 .3k보기 번식을 위해 아닙니다. Prasanna Hegde가 요청한 답변입니다. More Answers Below 인도에 거주하는 사람은 누구나 해외에있는 경우 내 Forex 카드를 다시 적재 할 수 있습니까? 내 HDFC Forex Plus 선불 카드에 남아있는 잔액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내 충고 해외에서는 인도 직불 카드를 대신 사용하십시오. 왜 - 인출에 대한 마크 업 비용 또는 스 와이프는 약 3 5 플러스 146 총 Rs 플러스 125의 추가 요금 플러스 당신은 실제 시간 또는 마지막 가능한 one. Why Forex 카드 - 은행에 적어도 환율을 제공하는 정확한 환율을 당신에게 7 제공 경제적, 편리하고 덜 공동 mplicated 만약 당신이 그들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3k보기 복제를 위해 아닙니다 Prasanna Hegde 요청한 답변 더 아래에 관련 질문. 내가 해외에 있다면 인도에 살고있는 사람은 내 Forex 카드를 다시로드 할 수 있습니다. 내 HDFC에 남아있는 잔액을 확인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Forex Plus 선불 카드. HDFC Forex Card. United States. HDFC Forex Card 거래 이슈. 나는 외환 카드를 사용하여 Chase ATM에서 대략 오후 7시에 800 달러를 인출했습니다. ATM은 돈을 분배 할 수 없음을 보여 주었고 오류가있었습니다. 한 번 더 돈을 인출하려고했는데 지금은 충분한 균형이 없다고 말했어. 내 잔금이 공제되었다는 것을 알았지 만 돈이 없어. 내 계좌는 800 달러로 공제 되었어. 나는 여전히 영수증에 현금 인출기. 나 한테 돈이별로 없어. 이 문제를 긴급히 조사해 주길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거래와 두 번째 거래에서 영수증을 모두 첨부하고 있습니다. Forex Card로는 돈을 인출 할 수 없습니다. 저는 Karthick D입니다. 나는 OR, USA에 2 개월간 머물렀다. p roject work 여기에 거래에 대한 HDFC 외환 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400 달러의 돈을 100 달러 4 달러 인출하려고했을 때 ATM에서 돈을 인출했지만 거래가 실패했지만 내 계정에서 금액을 인출했습니다. 거래를 취소하지 않았습니다. 돈을 돌려 신용을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Karthick D. 온라인 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 회사 외환 카드로는 onlone 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거래가이 문제로 거절 될 때마다 ASAP.300 파운드는 선불 외환 카드에서 누락되었습니다 .2016 년 2 월 20 일에 내 외환 카드에 누락 된 두 개의 사기 거래로 인해 누락 된 금액입니다. 그 이후로 HDFC 사용자를 추적 중이지만 여전히 적절한 응답을받지 못했습니다. 응답자 또는 등록 된 Cognizant id. WORST SERVICE. I는 3 가지 다른 장소에서 ForexCard를 사용했습니다. 총 거래 금액은 30 달러이며, 금액은 동일한 시간에 계좌에서 인출됩니다. 동일한 3 거래가 m y 계좌와 다시 30 35 계좌에서 인출됩니다 이것은 다른 뱅커들과 한번도 직면하지 못한 최악의 서비스입니다. 지난 주에 저는 89 달러의 결산 잔액이 없음을 알게되었고이 문제에 대한 불만을 제기했지만 은행은 아직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전 10 일 동안 2 건의 이슈가 있습니다. 잃어버린 총 액수는 119입니다. FOREX. Regards Denver, CO UnitedStates. Terrible service. I가 잃어버린 외환 카드가 있습니다. 내 핀 번호 따라서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아무런 조치도없고 답장도 못했어요. 연락 센터에 전화해서 동료가 아무 것도 모른다고 했어요. 30 분마다 잠시 후 나 한테 계속 알려 줬어. 그녀는 전화를 끊었습니다. 매우 실망스럽고 좌절스러운 끔찍한 서비스 나는 아직도 내 쿼리에 대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HDFC 외환 카드에있는 빚을 갚으십시오. 내 아들은 미국에 있습니다. 그는 여행 할 때 뉴저지, 뉴욕 등에서 HDFC 외환 카드를 사용했습니다. 두 명에 두 개의 빚이있었습니다. 그가 거래하지 않은 약 150 다른 이것은 HdFc 은행, Nungambakam 지점, 첸나이 600034에 2016 년 1 월 6 일의 통지로 가져왔다 그러나 그들은 6 주 이상에도 불구하고 해결할 수 없습니다 카드 소지자는 Saral Prathap Srinivasan입니다. 불가능 HDFC Forexplus에 로그인하십시오. 저는 지금 독일에 있습니다. HDFC 은행에 Froexplus 선불 카드가 있습니다. 내 카드에 약간의 금액이로드되었다는 이메일이 있습니다. 내가 로그인 할 수 없으며 같은 시간에 로그인을 시도했습니다. 친절하게 도우미. Regards Manoj Kumar. worst 고객 서비스. 나는 트램 역에서 매월 통행을 예약하기 위해 Forex 카드를 훔쳐 왔지만 어떤 이유로 인해 거래가 취소되었으며, 87 내 카드에서 공제 됨 HDFC forex 고객 서비스를 쫓아 가고 1 개월이 지난 후에도 금액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HDFC 외환 카드 거래 이슈. 나는 HDFc 외환 카드를 소지하고 있으며 현재 미국에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매우 긴급한 것이 절실합니다. 헬 p는 KeyBank의 ATM에서 미국에서 돈을 인출하려고했습니다. 금액이 다른 4 개의 거래를 시도했지만 모두 실패했습니다. 불행히도 돈 2108이 내 계좌에서 차감되었으므로 돈이 없으면 미국에서 여기 살아남는 것이 어렵습니다. 친절하게 당신이이 문제를 급히 조사해 줄 것을 요청하십시오. HDFC 은행에 등록 된 불만 번호가 있습니다. 가장 좋은 고객 서비스입니다. HDFC 외환 카드에서 200 유로를 인출하려고했는데 기계가 돈을 분배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돈이 제 계좌에서 공제되었습니다. 인도에서 HDFC 고객 관리 (HDFC customer care)라고 불렀고 그 후 10 번 이상 불렀던 불만을 등록했으며 10 일, 1 주일 후에 귀하의 계정에 돈을 돌려 주겠다고 말했고 마지막으로 2 개월을 기다렸습니다. 지금까지 그들의 측면에서 의사 소통을 할 때까지 최악의 부분은 당신이 전화를 걸면 20 분 동안 보류 상태에 놓이게됩니다. 전화를 할 때마다 3 ~ 4 유로를 소비하게됩니다. 그리고 내가 어떻게 돈을 돌려받을 수 있는지. 가장 나쁜 은행 서비스. 나는 현재 노르웨이에 있으며, 인터넷 뱅킹에 로그인 할 수 없기 때문에 거래를 알 필요가있다. 나는 고객 서비스에 전화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보냈지 만, 평상시처럼 응답하지 않는다. Blondy Morons 나는 기괴한 service. Unable forex 비밀 번호를 chaange 수없는 것이 좋습니다. 내 Forex multicurrency 카드 인터넷 비밀 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온라인을 통해 암호를 다시 생성하려고했지만 그것은 생성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떤 오류를 통과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페이지를 새로 고치십시오. 최대한 빨리 도와주세요. 내 카드 번호 4726430002621047 휴대 전화 번호 971 565701939 전자 메일. Cant 내 Forex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내 계정에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 현재 미국에 있고 내 계정을 사용해야합니다. 카드 급한 모든 내 거래가 내 forex 계정에서 균형을 알고있을 때 거부되고 즉각적인 해결이 필요합니다 내 이메일 id. HDFC Forex 카드 - 끔찍한 경험. 나는 HDFC 외환 카드와 끔찍한 경험을했다 나는 지난해 런던 방문했다 만들어 from from 17 90의 구매와 같은 나의 카드 계좌에서 돈이 공제되었지만 공급 업체가 은행의 거절로 인해 비 영수증을보고했다. 나는 인도에있는 그 지점과 이야기를하고 하루 동안 기다려야한다고 말했고 거래는 되돌릴 것이다. 돈은 내 계좌로 돌아갈 것입니다. 기다렸는데 아무 일도 없었습니다. HDFC 은행의 고객 관리부에 불만을 제기하여 참조 번호를 받았습니다. 그 직후 인도로 돌아 왔으므로, 상대방 카드를 사용하여 지불을 완료했습니다. 인도 나는 그 문제를 계속해서 받아 들였습니다. 이메일의 사슬이 있었고, 은행의 보증이 있었지만 아무 일도 없었습니다. 궁극적으로 내 지부는 해당 부서가 거래가 완료되었고 공급 업체에게 돈을 지불했다고 대답했습니다. 제가 증명을 요구했을 때, 은행 관리자는 저에게 메일을 보여 주었고 놀랍게도 몇몇 다른 공급 업체를 위해 일부 한국인이 거래 한 것이 었습니다. 지점장이 카피를 양도하기를 거부했습니다. 가장 좋은 고객 서비스. 나는 외환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1 달 이내에 17을 공제했다. Supriya와 Sujatha로부터 적절한 응답이 없다는 것을 고객 관리라고 부른다. 내가 말한 사람은 통화 시간이 2 시간 이상이었고 대화가 시작되기 전에 나는 그들에게 해외에서 전화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그들은 그렇지 않았다.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전화를 끌려고 전화가 끊겼습니다. 두 번 이미 그들은 17을 공제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HDFC 고객 서비스에 전화하여 더 많은 돈을 낭비하기를 원합니다. HDFC로부터 업데이트를 받거나 그 돈은 영원히 사라질 것입니다. 최악의 고객 서비스. 나는 그들이 1 시간 이내에 고객 관리를 부르는 외환 카드를 가지고있다. 스 프리 야 (Supriya)와 수자타 (Sujatha)로부터 적절한 응답이 없다. 나는 통화 시간이 2 시간 이상이었고 대화가 시작되기 전에 그들에게 말했다. 나는 해외에서 전화하고 있지만 그들은 나에게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않았고 전화를 끌고 전화가 끊겼다. 두 번 이미 그들은 17 세를 공제했지만 HDFC 고객 서비스 담당자 Wil에게 전화를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낭비하고 싶다. l HDFC에서 업데이트를 받거나 돈이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HDFC Forex Card 거래 이슈. 현금이 처리되지 않고 ATM이 처리되지 않은 06 년 12 월 필라델피아 공항에서 미화 800 달러를 인출하려했으나, 온라인 계좌에서 미화 800 달러의 차변을 보여주었습니다. 저는 Bank of America ATM을 불러 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제공 한 ATM 기반을 다시 시작했지만 은행에 통화하고 불만을 등록했습니다. HDFC 은행 고객 관리를 호출하고 불만을 신고했습니다. 금액의 반전 없음. 내 Forex 계정 온라인에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으로 내 Forex 계정에 로그인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내 사용자 이름 또는 암호를 잊어 버리지 않았습니다. 로그인하려고 할 때마다 응답하지 않습니다. 내 계좌 페이지로 이동해야 할 일이 확실치 않으며 온라인으로 내 계좌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최대한 빨리 도와주십시오. Sanjana. 감사합니다. 내 외환 카드에 2 건의 거래가 있었고 거래의 위치가 알려졌습니다. 내가 리가있는 곳으로부터 700 마일 이상 떨어져있다. 내가 자정에 언젠가 한 번 자정에 외환 카드 XXXXXXXXXX를 나에게 가져 왔고 도난 당하거나 잃어 버렸습니다. HDFC 카드 팀에 불만을 제기했고 카드가 차단되었습니다. FPQ 9170 FPQ 9171. 각 거래의 이의 신청 번호는 무엇입니까? 내 불만에 답변하는 데 30 일이 걸립니다. 저는이 카드가 유일한 카드 인 이상한 나라에 있습니다. Forex 카드 갱신. 안녕하세요, 저는 Forex 카드를 분실하고 7 월 4 일에 새로운 Forex 카드 요청을했습니다. 7 월 15 일까지 새로운 카드를 받기를 기다리는 중 7 일 근무일에 프로세스 카드 발급 필요 7 근무일에 카드를 받았기 때문에 7 월 15 일에 불만을 제기 한 이유는 불만 번호가 MUMC0714175111입니다. 이제 Cust Representative는 내 불만에 대한 답변도 7 일 동안 기다려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콜센터에서 전화를 오래 오래 받았다. 그러나 이것에 대해 매우 애처로운 대답이 나왔다. 나는 스웨덴에 있었고 거의 지난 2 년이 카드를 기다리고있다. 주이 문제를 최대한 빨리 해결해야합니다. . 감사와 감사, - Nilesh Bhimani 여권 번호 K5416572 CustID 37398779.Share others. Recently 업데이트 된 불만. SBI Buddy - ryeye 0nline 고객이 수많은 것에 관심 7544059908 Any. Mobikwik - iyfky 귀하의 불만 제기 및 귀하의 모든 쿼리. Airtel - jtxdtj 귀하의 불만 제기 및 귀하의 모든 쿼리에 대한 우리를 호출하십시오. Mobikwik - jdgdky 귀하의 불만을 제기하고 귀하의 모든 쿼리에 대한 우리를 호출하십시오. Mobikwik - jxgykd 귀하의 불만을 제기하고 모든 쿼리에 대한 우리를 호출하십시오. Mobikwik - fnzxgngmx 레이즈 귀하의 불만 및 귀하의 모든 쿼리에 대한 우리를 호출하십시오. 전화 번호 - gjdykdkyf 귀하의 불만을 제기하고 모든 쿼리에 대한 우리를 호출하십시오. 사용자 등록. 사용자 페이스 북의 로그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