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Forex for beginners 2015 nfl


나는 진짜로 무역한다. 래리 윌리엄스 나는 진짜로 무역 거래를하고있다. 당신은 위험을 알고 있어야한다. 부인을 읽어야한다. 거래 방법을 배우고, 거래를 향상 시키거나, 시장에서 나를 따라 가면, 당신은 바로 그 자리에있다. 환영한다. 내 웹 사이트에 래리 윌리엄스 (Larry Williams)와 나는 대부분의 교육자 들과는 달리 정말로 교역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성공적인 주식, 선물 및 상품 거래자로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저는 50 년의 경험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목표는 여러분이 문제를 극복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당신과 성공 사이에. 나는 당신이 더 많은 실제 거래 경험을 가진 다른 교육자를 찾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50 년 넘게 상품과 주식 거래자가 된 후에, 나는 나의 도구를 사용하는 시장에 대한 나의 개인적인 접근 방식을 개발했다. 내가 상인 일 때만 한 교육자입니다. 내 학위는 오레곤 대학의 저널리즘에 있습니다. 왜냐하면 실제로 무역이기 때문에 일주일에 수백 건의 선물 계약이 있었기 때문에 당신이 겪고있는 일을 이해합니다. 하는 법을 배우다 무역 또는 어쩌면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개선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나는 단기간 상인, 장기 상인, 하루 상인, Forex 상인, 스윙 상인 등으로 당신과 관련 될 수 있습니다. 그 (것)들을 전부 무역했다. 나가이고 싶었던 경우에 또는 당신이 미래 무역에 새로운 경우에, 나는 당신이 원하는 무슨을 알고있다 당신은 시험 된 무역 표시기 및 무역 시스템을 원한다 나는 무역 지표와 따르기 쉬운 거래 기술을 사용한다. 주식, 선물 및 외환 거래. 선물 및 상품 거래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트레이딩 교육을 계속하기 위해 새로운 선물 트레이딩 과정이 필요하거나 주식 투자 과정이 필요하다면 내 트레이딩 스쿨 - Larry Williams University는 너는 내 온라인 선물과 필수품 코스와 가정 학습 주식 투자 과정에서 나는 선물 상품을 거래하고 주식에 투자하는 방법을 정확히 가르쳐. 너는 주변을 둘러보고 무엇이 있는지 여기에서 볼 수있다. 타이어를 차고, 문을 쾅 닫고, 재미있군. 나는 네가 이익을 낼 수 있기를 바란다. ROM은 나의 좋은 경험과 나쁜 경험뿐만 아니라 내 50 년의 연구 경험을 가지고있다. 내가 본 모든 것을 나는 아직도 새로운 것을 배운다. 무엇보다도, 나는 이것이 위험하다는 것을 안다. 오늘날 소위 핫 샷의 대부분은 태어나지도 않았다. 내가 시작했을 때 나는 여전히 시장을 거래하고있다. 만약 당신이 무역의 세계에 처음 왔으면. 첫째, 선물 거래에 당신을 환영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갈 것을 두려워하는 곳으로 모험을 떠나라. 선물은 즉각적인 재산과 손실에 관한 많은 신화를 가진 이상한 것이다. 배워야 할 것이 많다. 선물과 상품은 주식과 다르다. 주식이없고, 선물 계약이있다. 3,000, 레버리지를 사용하여 97,000에 대한이자 비용 없음. 그러나 레버리지로 인해 추가적인 위험이 따른다. 칼은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저지합니다. 위원회는 낮고 상품은 진짜입니다. 사람들은 밀, 옥수수, 금, 원유 등을 가져야하기 때문에 위아래로갑니다. 주식 시장 엔론 게임이 없습니다. Google 내 이름 당신은 나 같은 무역 및 상품 거래를 가르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다거나 나처럼 거래한다고 주장 할 것입니다. 많은 주장을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물을 빠르게 둘러 봄으로써 많은 즉각적인 부와 쉬운 돈 내가 먼저 그 방법이 아니라는 것을 말해 줄거야. 마약 중독에 빠지지 말라. 다른 직업이나 사업처럼 잘 할 수있는 지식과 기술이 필요하다. 나는 어떻게 무역해야하는지 가르쳐 줄 수있다. 나는 너에게 가르 칠 수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트레이딩 기술과 테크닉 저는 학생들에게 트레이딩 툴 박스를 줄뿐만 아니라 트레이시 툴도 제공합니다. 학생들과 선물 거래에 새로운 사람을위한 3 단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1 거래 방법의 기초를 배우십시오. 선물 시장이 큰 움직임을 준비하고 있는지 말해 주시겠습니까? 내 코스에서 이에 대한 내 접근 방식을 제시합니다. 여기서 거래를 할 수있는 날이 없으면 일자리를 가질 수 있고 여전히이 지출을 30 분 정도 할 수 있습니다. 하루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해야하는 것입니다 .2 스윙 트레이닝 없음 일 t 숨을 거두다 3 ~ 5 일 안에 무역을 들락날락합니다. 하지만, 저는 여러분에게주의합니다, 여러분이 시작하는 곳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먼저 거래 사실을 알고 거래해야합니다 .3. 단기 거래 OK, 원합니다. 하루 무역 이것은 마지막 단계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가장 어렵고, 가장 어렵고, 가장 위험한 거래 방법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많은 무역에서 하루 무역의 꿈이지만, 대개는 악몽입니다. 당신이 적어도 1 년 이상 거래를하기 전까지는 하루 거래를 할 준비가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하루에 어떻게 거래하는지 사람들에게 가르 칠 때 나는 내 자신의 위험한 현금을 위험에 빠뜨려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학생들 앞에서 이익의 20 배를주었습니다. 데이 트레이딩은 대부분의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행운을 쟁취하는 것에 관해 읽은 모든 외환 및 일 거래 이야기는 허슬입니다. 상식을 사용하여 매우 조심하십시오. 거래 주식, 선물 또는 Forex는 매우 위험한 우리는이 사이트 전체에 게시 한 면책 조항을 읽어주십시오. 이미 futu 거래를 시작한 경우 당신이 돈을 벌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엇을해야할까요? 기본으로 돌아가 봅시다. 내 생각은 당신이 차트와 지표를 보았던 시장을 무엇으로 이동 시켰는지를 알지 못했지만, 그 기술적 인 분석은 굉장히 밉니다. - 점보, 왜 돈을 벌지 못하는가? 선물과 상품을 거래했기 때문에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내가 확신 할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까? 내가 생각하기에 다른 누구보다 더 많은 상인을 훈련 시켰습니다. 이 사업. 내 사이트에 도움이되고, 여기를 둘러 보며 자유롭게 모든 자유로운 자료를 확인하십시오. 내 의도는 지속적인 가치를 지닌 사이트를 만들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최고의 교육용 제품을 합리적으로 시장을 움직이는 방법과 거래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나는 너의 남자 야. 이 남자는 너를 부자로 만들 수있다. 아니면 2012 년 2 월 12 일에 상영 될 수있다. 메리어트 호텔의 작은 회의실에서, 런던의 카나리 워프 (Dockl)와 인접 해 있습니다. 무한한 재물을 얻는 비법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는 남자의 말을 듣고 열렬한 상인 11 명이 열중하고있다. 나는 약속 한대로, 내가하는 일을 따라갈 때 돈을 벌 수 있다고 약속한다. 돈을 벌지 못하게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지식인 행동의 코칭 회사 인 Gurdas Singh는 말한다. 거래를 시작할 때 나를 믿어 라. 너의 가족은 너를 위해 그들을 위해 거래를 시작할 돈을 줄 것이다. 하루가 끝날 때 은행은 너에게 아무 것도주지 않는다. 아이 사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인상적인 주장 인 프린스 윌리엄은 회사의 폴로 팀과 함께 할리우드 영화 예고편과 비슷한 급격한 보이스 오버를 특징으로하는 화려한 프로모션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이 영화의 내레이터는 지식을 행동으로 이끌어가는 소유자, 국제적으로 높이 평가 된 부 창작 전문가 인 그렉 시커 (Greg Secker)를 소개합니다. 매일 4 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거래되고있어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기회가 여기에 있습니다. 감동을 덜 느끼지 않는 것은 어렵지 만 많은 메리언 참석자는 수령액 지불에 관심을 보입니다 소개 과정에 등록하려면 2,500 명. 그러나 회의실 밖에서 더 흥미 진진한 이야기가 나온다. 액션 홀딩스에 대한 지식은 Secker에 의해 관리된다. Secker는 회사 웹 사이트에서 치열한 폴로 선수로, 아버지는 산티아고, 자선 사업가 및 자신의 화려한 여자 친구 인 Katherine Scott과 함께 런던에 사는 Knowledge to Action 재단. 회사 측의 설명에 따르면, Secker는 2009 년에 2 백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2010 년에는 738,194의 이익을 올렸습니다. 회사의 성장으로 새로운 호주 자회사에 투자 할 수있게됨에 따라 회사는 1m의 손실을 냈습니다. 마케팅 자료는 자신있게 익숙한 정맥에서 계속됩니다. 국제 거래 플로어에서의 여행에서 발견 된 것과 똑같은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Greg의 개인 거래 계좌가 증가했습니다 그가 투자 은행 업계를 떠나기로 결정한 정도까지 이미 부유 한 사람이었던 그렉은 멜론 파이낸셜 코퍼레이션 (Mellon Financial Corporation)의 부회장으로 은퇴했다. 이 사진은 Secker와 그의 회사에 대한 기사 링크를 통해 금융 웹 사이트에 거래 실행 시간에 관한 한 인터뷰를 포함하는 언론 섹션의 웹 사이트에서 강화되었습니다. 플로어 그것은 어떤 사람들이 Secker가 Mellon의 상인이었다고 생각하게 만들 수있는 인상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New York Mellon의 은행은 그였습니다. Secker가 누구를 위해 거래했는지 묻는 질문에 대해 반복적으로 대답 한 후, Knowledge to Action은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Secker Secker는 BNY Mellon의 상인이고 Secker는 그런 주장을하지 않는다는 주장은 없습니다. Secker는 Mellon을 위해 일 했으므로 상인들에게서 배운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활동에 대한 지식 웹 사이트는 레슬리 렁 (Leslie Leung)이나 랑 (Lang)을 비롯한 여러 가지 빛나는 평가를 자랑합니다. 사이트에서 두 가지 맞춤법을 사용하고 전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일하고있는 동안 외환 거래를하고 있다고 그녀는 말한다. 내가 충분히 확신하고있을 때 직장에서 퇴장하기로 결심하고 풀 타임으로 거래하기로 결정했을 때 나는 분명히 사람들에게이 과정을 추천 할 것이다. 그것은 환상적인 학습 환경이다. 트레이더가 Knowledge to Action 펀드에 위험을 초래할 수있는 상황이 있습니다 사이트는 Secker가 개인적으로 최고 실적의 개인 트레이딩 플로어 중 하나를 소유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레그는 트레이딩 주변에서의 여행에서 배운 바로 그 전략을 사용하여 풀 타임 트레이더를 고용합니다 세상의 바닥 그러나 그것은 사업이 최고 실적으로 선정 된 방법에 대한 분명한 질문을 제시합니다. 회사 하우스의 가장 최근 계정은 라이브 트레이딩 플로어가 Secker의 지식 경영 실장에 의해 전적으로 소유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자회사의 순자산은 31,132 2010 년 12 월 및 97,132 년 중 손실을 냈습니다. 또한 지주 회사는 12 월 31 일 끝나는 연도를 담당합니다 2011 년 9 월에 승인 된 10 개의 라이브 트레이딩 플로어 리미티드 (Live Trading Floor Limited)는 검토중인 해 동안 어떠한 거래 활동도 수행하지 않았습니다. 세미나에서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싱 (Singh)의 주장과 차별화되지는 않습니다. WH 스미스에서 구입 한 책에서 7 99에 대해 모두가 그렇게 생각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는 프로 트레이딩 플로어에 있어야하거나 프로 플로어 플로어에 오라고했습니다. 지식에서 행동으로의 반응에도 불구하고, 라이브 트레이딩 플로어 (Live Trading Floor)가 최고 실적으로 분류되는 방식은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거래 실적이 거래자의 비과세 개인 계좌에 상주하며 헤지 펀드 지수의 성과를 흉내 냈습니다. 라이브 트레이딩 플로어 계좌에 표시해서는 안됩니다. Secker의 거래 자격 증명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하는이 명백한 과묵은 그의 전 인물이 판매에 종사하고 있다고 제안하는 일부 전직 직원들에게 종을 울립니다. One은 Observer Knowledge to Action에 영업 조직이지만 thankf ull 무료 세미나에 참석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거의 투자를하지 않고 무한한 부를위한 반복적 인 약속을 염두에두고 결국에는 시분할 방식의 판매 계획에 의해 두려워하게됩니다. 유감스럽게도, 모든 세미나가 진행되는 동안 약 10 명의 사람들이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마케팅 규모와 영국 전역에서 실시되는 무료 세미나의 수를 감안할 때, 다양한 인구 통계를 가진 많은 사람들이 결국 2,000 가지 이상의 코스를 지불하게됩니다. 그들에게 돈을주지 않고 무료 세미나에서 그들에게 팔린 광대 한 소득의 종류로 만들지는 않을 것입니다. 실망은 온라인에 게시되는 코스에 대한 수많은 부정적인 리뷰로 이끌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전직 직원들은 가르쳐 진 내용이 좋은, 하지만 발표자는 때로는 큰 이익을 낼 수있는 대표자들의 용이함을 과장하여 과장합니다. 또한 중요한 코칭 요소는 종종 2,220의 모멘텀 코칭이나 200에서의 Master Trader와 같은 추가 과정을 판매하려는 시도에서 소홀히한다고합니다. 작년에 트레이더 스 대학 과정에 2,396 달러를 지불 한 6,596 명의 케리 트 위트 (Kerry Twite)는 말했다. 코스는 거래의 기초를 설명하고 나에게 완전한 초급 몇 가지 basi 나는 곧바로 사용할 수있는 트레이딩 전략들 포럼에서 나의 부정적인 비판의 근원은 성매매를 찾고있는 과정에 참석 한 대부분 불만스럽고 부유 한 빠른 유형 이었다는 것이 나의 진리였다. 성배가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비난 할 수있는 곳은 상향 판매가 때때로 분명하고 무거운 짐이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자본 성장, 스포츠카 등에 관한 주장 중 일부가 지나치게 과장되어있을 수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지식 to Action은 고객의 많은 추천을 제공했는데, 가치있는 코스를 발견하고 수익성있게 거래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점에 무게를 두었습니다. 성공을 약속하거나 보증하지는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약 10 만 명의 개인 대다수가 강좌를 즐겼으며 이들이 전문적이고 유익하며 돈을 위해 좋은 가치를 지녔음을 발견했습니다. 소수의 참석자가 거래를하지 못해서 그 후에 훈련을 비판했다. 숫자가 너무 많으면 불행한 일입니다. 우리는 수천 명의 만족스러운 고객들과 함께 강력한 브랜드를 개발했으며 그렇게 요구되는 경우 우리의 명성을 적극적으로 방어하기 위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관련되어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검토하십시오. 거래 옵션을 시작하기 전에 표준 옵션 브로셔의 특성 및 위험 옵션 투자자는 비교적 짧은 기간 내에 전체 투자 금액을 상실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거래는 시스템 응답 및 시장 상황, 시스템 성과 및 기타 요인 투자자는 거래를하기 전에 이러한 위험과 추가적인 위험을 이해해야합니다. 온라인 주식 및 옵션 거래 495 개, 옵션 계약 당 65 센트 추가 TradeKing은 거래 수수료가 부과되는 특정 지수 제품에 대해 추가로 35 달러를 부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FAQ를 참조하십시오. TradeKing은 주가 200 미만 브로커가있는 거래, 저가형 주식, 옵션 스프레드 및 기타 유가 증권에 대한 수수료는 수수료 및 수수료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모든 투자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손실은 원금 투자액을 초과 할 수 있으며, 산업, 부문, 시장 또는 금융 상품이 미래의 결과 또는 수익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TradeKing은 자기 주도 투자자에게 할인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며 추천, 투자, 재정, 법률 또는 세금 자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TradeKing의 시스템, 서비스 또는 제품 사용과 관련된 위험 세금에 관한 추가 질문이 있으시면 방문 또는 문의하십시오 세금 전문가 TradeKing은 세금 조언을 제공 할 수 없습니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뮤추얼 펀드 또는 ETF의 투자 목적, 위험 및 비용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뮤추얼 펀드 ETF의 안내서는이 정보와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2007 년 3 월 12 일, 2009 년 3 월 14 일, 2010 년 3 월 15 일, 2011 년 3 월 16 일, 2011 년 3 월 16 일, 2013 년 3 월 18 일, 2013 년 3 월 18 일, 2014 년 3 월 20 일 및 2015 년 3 월 20 일 연간 순위에서 배런의 5 개 별 중 4 개를 받았습니다. 거래 기술, 유용성, 모바일, 오퍼링 범위, 연구 시설, 포트폴리오 분석 보고서, 고객 서비스 교육 및 비용을 기준으로 한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목록 Barron은 다우 존스 컴퍼니의 등록 상표입니다. TradeKing은 올해의 혁신 자로 선정되었습니다. 2013 년 Broker Survey에서 2013 년 및 2014 년 브로커 설문 조사에서 1 명의 Trader Community로 선정됨 Trade King은 2015 년 Broker 혁신 상인 TradeKing LIVE Th e 설문 조사는 다음과 같은 범주를 기반으로했습니다. 수수료, 사용 편의성, 플랫폼 도구, 연구, 고객 서비스, 투자, 교육 및 모바일 거래 제공 TradeKing의 서비스 및 도구 지원 및 요청에 대한 지원 문서는 요청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radeKing Group, Inc는 TradeKing Securities, LLC, 회원 FINRA 및 SIPC Forex를 통해 TradeKing Forex를 통해 제공되는 Ally Financial Inc Securities의 전액 출자 자회사입니다. LLC, 회원 NFA. 초보자를위한 주식 시장 트레이딩의 제 2 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전 게시물에서 언급했듯이, 초급 수준의 트레이닝에 대한 많은 요청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초보자를위한 주식 시장 트레이딩 첫 번째 동영상은 아래의 게시물에서 볼 수 있으며 두 번째 동영상은 오늘 공개됩니다. 제목에도이 동영상의 대부분이 주식 시장임을 나타내는 경우에도 Forex 및 선물 거래자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전 동영상의 정보를 기반으로하기 때문에 동영상을 순서대로 확인하십시오. 아, 그리고이 동영상이 마음에 들었고 나에게 내가 뭘 좋아하는지 알려주는 아래의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난 정말 교역이야. 래리 윌리엄스 난 정말 무역이야. 화물 거래는 위험을 안다. 우리의 책임을 읽어야한다. 거래 방법을 배우고, 거래를 향상 시키거나, 시장에서 나를 따라 가려면 오른쪽에있다. 내 웹 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래리 윌리엄스입니다. 그리고 저는 대부분의 교육자 들과는 달리 정말로 교역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성공적인 주식, 선물 및 상품 거래자로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저는 50 년의 경험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당신과 성공 사이의 문제를 극복합니다. 나는 더 많은 실제 트레이딩 경험을 가진 다른 교육자를 찾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50 년 넘게 상품과 주식 거래자가 된 이후에 저는 자신의 도구를 사용하는 시장에 개인적인 접근 방식을 개발했습니다. 나는 나는 상인이었을 때만 교육자였습니다. 내 학위는 오레곤 대학 (University of Oregon)의 저널리즘 (Journalism)에 있습니다. 왜냐하면 실제로는 무역이기 때문에, 일주일에 수백 번 선물 계약을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겪고있는 것을 이해합니다. 거래 방법 또는 어쩌면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개선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나는 단기간 상인, 장기 상인, 하루 상인, Forex 상인, 스윙 상인 등으로 당신과 관련 될 수 있습니다. 나는 그 (것)들을 전부 무역했다. 나가이고 싶었던 경우에 또는 당신이 미래 무역에 새로운 경우에, 나는 당신이 원하는 무슨을 당신이 알고있다 당신은 시험되는 무역 표시기 및 무역 시스템을 원한다 나는 쉬운 무역 지표 및 무역 기술을 사용한다 주식, 선물 및 Forex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선물 및 상품 거래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트레이딩 교육을 계속하기 위해 새로운 선물 트레이딩 과정이 필요하거나 주식 투자 과정이 필요하면 내 트레이딩 스쿨 인 Larry Williams University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내 온라인 선물 및 통신 odities 과정 및 주택 연구 주식 투자 과정, 나는 당신에게 내가 선물 상품을 거래하고 주식에 투자하는 방법을 정확히 가르쳐. 주위를 둘러보고 여기를 볼 수 있습니다. 타이어를 차고, 문을 두드리고, 재미있게 보내십시오. 나의 좋은 경험과 나쁜 경험에서 얻은 이익뿐만 아니라 나의 50 년간의 연구에서 얻은 이익 나는 모든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여전히 새로운 것을 배우게됩니다. 무엇보다도, 나는 이것이 위험하다는 것을 압니다. 오늘날 가장 뜨거운 소위의 대부분은 내가 시작했을 때 태어나 아직도 시장을 거래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당신이 무역의 세계에 익숙하다면, 먼저 선물 거래에 당신을 환영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갈 것을 두려워하는 곳으로 모험을 기울일 것입니다. 거래 선물은 즉각적인 재산과 손실에 관한 많은 신화를 가진 이상한 것이다. 배울 것이 많다. 선물과 상품은 주식과 다르다. 주식이없고, 선물 계약이있다. 3,000으로, 우리에 의한 97,000에 대한이자 비용없이 인 레버리지 그러나 레버리지는 추가적인 위험이 따른다 칼은 두 가지 방법을 줄인다위원회는 낮고 상품은 진짜다 사람들은 밀, 옥수수, 금, 원유 등을 가져야하기 때문에 위아래로 움직인다. 여기 주식 시장 엔론 게임은 없다. Google 내 이름 당신은 나 같은 무역 및 상품 거래에 대해 가르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나처럼 거래한다고 주장합니다. 많은 주장을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인터넷을 빠르게 둘러보고 인스턴트 부와 쉬운 돈 내가 먼저 그런 식으로 말하지 않을거야 내가 마약 중독에 빠지지 마라 다른 직업이나 사업처럼 잘 할 수있는 지식과 기술이 필요해 너에게 무역 방법을 가르쳐 줄 수있어 너에게 무역 기술을 가르쳐 줄 수있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기술 저는 학생들에게 무역 도구 상자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학생들이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나는 선물과 상품 거래에 새로운 사람을위한 3 단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1 어떻게 무역의 기초, 당신은 풋내기인지 알 수 있습니까? ures 시장은 큰 움직임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내 코스 위치에 대한 내 접근 방식을 보여주는이 답변 하루 거래를 여기서 당신은 일자리를 가질 수 있고 여전히 하루에 30 분 정도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해야하는 것입니다 .2 Swing trading 아직 하루 거래 안함 3 ~ 5 일 안에 무역을 들락날락합니다. 하지만, 저는 여러분에게주의를 기울입니다. 여러분이 시작하는 곳이 아닙니다. 먼저 거래 사실을 알아야하고 거래해야합니다 .3 단기 거래 OK 오늘의 무역을 원한다 이것은 마지막 단계이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가장 힘들고, 가장 어렵고, 가장 위험한 거래 방법이라는 것을 말할 것이다. 그것은 많은 무역에서 하루 무역의 꿈이지만, 대개는 악몽이다. 나는 적어도 1 년 이상 거래 할 때까지는 하루 거래를 할 준비가되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루 무역에 대해 사람들에게 어떻게 위험을 감수하는지 가르쳐 줍니 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학생들 앞에서 1,000,000 달러를 거래하고 이익의 20 배를주었습니다. 데이 트레이딩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해당되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외환 및 일 거래 스토어 당신이 읽은 재산에 대해 읽은 정보는 허슬입니다. 매우 조심하십시오. 상식을 사용하십시오. 무역, 선물 또는 Forex는 매우 위험합니다. 이 사이트 전체에 게시 된 면책 조항을 읽으십시오. 이미 선물과 필수품을 거래하기 시작했다면. 당신이 아직 돈을 벌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엇을합니까? 기초로 돌아 가라. 내 생각은 당신이 차트와 지표를 보았던 시장을 어떻게 움직이는 지 알지 못했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 기술적 인 분석은 모두 엄청난 점보 다. 당신이 돈을 벌지 않는 이유입니다. 당신이 선물과 상품을 거래했기 때문에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제가 확신 할 수 있도록이 사업에서 다른 누구보다도 더 많은 상인을 훈련 시켰습니다. 너 자신을 내 사이트로 자유롭게 둘러보고 모든 자유로운 것들을 확인해 보라. 나의 의도는 지속적인 가치를 지닌 사이트를 만들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최고의 교육용 제품을 합리적인 홍보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묘사 한 것이다. 당신이 시장을 움직이는 방법과 거래하는 법을 배우고 싶다면, 당신의 남자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